[SKKU DT] 19일차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2023. 11. 23. 18:40ㆍSKKU D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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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이더 그래프
[Create] - [Shader Graph] - [URP] - [Lit Shader Graph]를 생성한다.
좌측 BlackBoard에는 변수들을 생성할 수 있다. float 생성
메테리얼을 하나 생성해서 만든 셰이더를 적용한다.
로봇 에셋 다운로드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3d/characters/robots/robot-kyle-urp-4696
셰이더 그래프 재질 적용
테두리가 빛나는 셰이더 그래프 만들기
Fresnel Efffect, Multiply 노드를 이용해서 Color와 연결한다.
BaseColor는 그대로 유지한 채로 Emission에 셰이더 그래프를 적용하여 표면이 붉게 빛나게 설정한다. Sine Time으로 시간에 따라 깜빡이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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