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셰이더 에디터 Diffuse, Roughness, Normal Map, Displacement Height 적용
2023. 10. 25. 11:24ㆍBlender/내용 정리&Tip
728x90
반응형
블렌더 Shader Editor 창에서 노드를 이용해서 텍스쳐를 적용할 수 있다.
https://polyhaven.com/textures
Textures • Poly Haven
Hundreds of free PBR texture sets, ready to use for any purpose.
polyhaven.com
무료로 텍스쳐를 다운받은 후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적용할 수 있다.
Normal - Strength / Displacement - Scale 조절 가능. 메쉬가 나눠져 있어야 높이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Subdivide 하여 적용하였다.
728x90
반응형
'Blender > 내용 정리&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ender] Monster Mash 그림으로 동물 만들기 (1) | 2023.12.07 |
---|---|
[Blender] 블렌더 파티클에 물리 적용하기 (0) | 2023.11.13 |
[Blender] 블렌더 파티클로 나무 심기 (0) | 2023.11.10 |
[Blender] BDRF와 툰셰이딩(ToonShading) (1) | 2023.10.26 |
[Blender] 기초 기능 정리, 메테리얼 적용, 라이팅 (1) | 2023.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