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1일차 - 언리얼 소개 및 산업군 소개
2024. 7. 10. 23:04ㆍUnreal Eng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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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언리얼에서는 코딩을 블루프린트라는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시각적 코딩.
언리얼 엔진의 현재
Nanite
- 픽셀스케일의 디테일과 방대한 양의 오브젝트 렌더링 가능
- 수십 배 복잡한 지오메트리 사용 가능
- 폴리곤 수, 드로우 콜, 메시 메모리 사용, 제약에서 자유로움
- Zbrush나 포토스캔 데이터를 사용 가능
- LOD 자동화
- 버츄얼 프로덕션이 언리얼을 선택한 이유
- 언리얼 5에서 도입 됨
Nanite Tessellation
- 엔진상에서 런타임으로 동작
- Displacement Map 추가 기능
- 폴리곤 수 최적화와 처리 속도 증가로 귀결 됨
Lumen
- Dynamic GI
- Dynamic Reflection
World Partition
Animation
PCG (Procedural Contents Generator)
Substrate
Virtual Production
언리얼과 AI를 활용한 프로젝트 예시
- 라이프 로깅 게임
- 건축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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