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태양광패널 디지털 트윈 프로젝트(11) -전체 UI 정리, 빌드, 완성
2024. 3. 5. 18:00ㆍ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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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첫 번째 씬의 간격, 높낮이 등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수정했다.
글씨 크기를 키워 시인성을 향상시켰다.
세 번째 씬도 UI를 보기 좋게 수정하였다.
추가로 구역별 발전량도 넣었고, 데이터를 연동해야 한다.
시나리오를 추가하여 15초 뒤에 D구역에 이상이 있도록 하였고, 드론 버튼이 생성되면 드론이 촬영을 하러 이륙한다. 카메라 시점은 버튼을 누르면 드론에 고정된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cenarioControlle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time = 15f;
public Image sectorDStatus;
public GameObject droneButton;
private void Start()
{
droneButton.SetActive(false);
StartCoroutine(ChangeColorAndSpawnButton());
}
IEnumerator ChangeColorAndSpawnButton()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time);
// 이미지의 색 변경
if (sectorDStatus != null)
{
sectorDStatus.color = Color.red;
}
droneButton.SetActive(true);
}
}
IL2CPP 빌드 오류가 나서 아래의 링크대로 해결했다.
https://learnandcreate.tistory.com/2191
그래도 해결되지 않아서 아래처럼 Visual Studio 에디터에서 추가적으로 C++ 관련 모듈을 설치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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